본문 바로가기

맛있는

종로 구기동/북한산 맛집 [삼각산 머루집] 집에 와서도 계속 생각나는 맛! 도토리묵,생굴전,콩국수,비빔국수

#구기동 #북한산 #맛있는녀석들

삼각산머루집

서울 종로구 비봉2길 80-2


등산 후 최고의 식사로 강추하는

삼각산 머루집!

<맛있는 녀석들> 등산 특집에도 나왔어요

내돈내산 후기

구기분기소 등산로 입구에 위치한

딱! 봐도 오래된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가게~

 

상쾌하지만 힘겨운 비봉 등산을 마치고

두근두근 삼각산 머루집으로 들어갑니다

 

다 먹어보고 싶지만

도토리묵 / 생굴전 / 서리태 콩국수 / 비빔국수

이렇게 4가지 메뉴만 주문했어요

참고로 주말에는 맨 처음 주문하고 나서

음식 추가 주문은 어렵습니다ㅠㅠ

양이 많긴 하지만, 처음에 충분히 시키세요!

 

탱글탱글 파워영롱한 도토리묵!

저 소스가 진짜 스페셜 특제 소스예요~

파+들기름 등등이 포함된 것 같은데

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!!!!

소스 더 달라고 말씀하심 더 주시니까

맘껏 듬뿍 드세요~!

맛있으니 한 장 더 ㅋㅋㅋㅋ

 

생굴의 식감이 살아 있는 생굴전!

계절메뉴로 10월~4월에만 먹을 수 있답니다

엄청 따끈따끈하고

생굴은 또 어찌나 큰지

쫄깃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어요~

판매 중일 때 가시면 꼭꼭! 두 번 드세요

 

(좌) 비빔국수 (우) 서리태 콩국수

비빔국수 서리태콩국수 둘 다

예상치 못했던 맛이예요 ㅋㅋㅋ

비빔국수는 고춧가루가 들어간 빨간 국수를 예상했는데

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독특한 맛이더라구요!

서리태 콩국수는 주문할 때 서리태를 못 봐서

까만 콩국수가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ㅋㅋ

콩국수도 진짜 고소하고 국물이 엄청~ 진해요!

 

온 가족 다 같이 가서

모든 메뉴 2개씩 먹고 싶은

삼각산 머루집

등산은 많이 먹기 위한

추진력을 얻기 위함이라고 하죠ㅋㅋ

등산 후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식사 하세요 >_<

운영시간 : 평일 11:30~20:00

주말 10:30~20:00

수요일 휴무 / 공휴일 겹치면 정상영업